자주 묻는 질문

  • 안녕하세요 우주폰입니다.

    구매 가능한 상품은 재고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!

    다만 방문시에는 각 지점마다 재고 여부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방문구매시에는 해당 지점과 통화 부탁드립니다 ;)

     

  • 안녕하세요 우주폰입니다.

  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메인보드 문제인 경우 수리를 하지않는게 좋습니다.

    이유는 메인보드수리 자체가 정식수리센터에서도 진행하지않는 내용이며, 기존 사설업자들이 만들어낸

    수리방법인데 수리했을때 아예 보드가 못쓰게되는 경우도 많고 수리 후 멀쩡히 사용했다가 갑자기 죽는경우가 있습니다

    어디까지나 수리하시는분 숙련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미 부착된 보드를 분리하기위해 많은 힘과 열을가합니다

    손상이 될 수 밖에 없죠 사실상.

    그렇기 때문에 정식센터에서 메인보드 수리를 진행하지 않는것이구요

    이 보단 착한(반값)리퍼를 통해 고장나지 않았던 폰으로 바꾸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십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내 폰 팔기를 통해 택배요청 하신 분들에 경우

    택배사 운영요일인 평일중 2~3일 내로 고객님이 요청한 주소로 방문하셔서 수거해가시며,

    고객님께서는 잘 포장만 해두시면 되십니다.

    검수에서 입금까지는 도착 당일 모두 이루어지며 간혹 충전이 전혀 안되어 있거나

    초기화가 안되어 있거나 휴대폰에 계정이 잠겨있어 풀수 없는경우 몇일정도 더 소요되기도 합니다.

    도착하더라도 고객님께서 몇년 또는 몇개월 사용하신폰을 정확히 검수하기위해 시간이 어느정도 소요될수 있으니

    이 점 참고하셔서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면 검수 후 최대한 빨리 차례차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 ; )

  • 판매에 있어서 매입가에 대한 궁금증이 크실텐데요
    보통 매입 분류는 개통을 하자마자 판매하거나 선물이나 경품으로 비닐도 뜯지않은제품.
    또 깨끗한 제품 중고로 사용감이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.

    여기서

    AA급 기준은
    개통을 하시고 바로 의무 통화 정도 후 판매하시는 제품을 말하며
    선물이나 경품 등으로 비닐도 뜯지 않은 제품도 포함하고 있습니다.
    (단 현금 완납된 공기계를 제외하고 개통되지 않은 폰은 매입되지 않습니다.)


    A급의 기준은
    정상 해지 후 사용은 하셨지만 깨끗한 제품으로 구성품을 포함한 제품을 말합니다
    이때 외관 및 기능 이상이 없어야 하며 다만 구성품이 없을 경우 제품에 따라
    일부 차감이 되는 제품이 있으니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;)

    B급은 일반적인 중고폰으로 사용감이 있고 이때에는 구성품을 포함하지 않아도 되며
    미납(연체)으로 인한 정지, 직권해지 할부 등으로 정상 해지할 수 없는 경우에도 B급에 포함됩니다.
    이때 일반적인 기능 검수로는 액정 파손, LCD 파손, 카메라 등 검수가 있고
    아이폰은 백화현상이나 터치, 지문, 와이파이 등 삼성 기종은 번인 현상, 터치, 지문 등
    LG, 베가 및 기타 기종은 유리 속 먼지나 백화현상 등이 있습니다.

    최종적인 검수는 지점별 훈련된 엔지니어 분들이 신속하고 정확히 검수하고 있으며
    우주폰에서 억지스러운 차감이나 분실 등은 단 한 건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    수년간 쌓인 우주폰만에 노하우로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조건으로 매입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;)

1

고객센터 Customer Center

02-552-5020

업무시간
AM 10:00 ~ PM 08:00
휴무
일요일
이메일
uzuphone@naver.com

리얼후기 Review

공지사항 Notice